서브상단 글자

인사말

HOME     학회 소개     인사말

컨텐츠 내용입니다.

건설 노동자의 건강증진! 건설 현장의 작업환경!
대한건설보건학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대한건설보건학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건설업 보건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대한건설보건학회를 찾아주신 건설업 보건관리자 및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제4대 대한건설보건학회 회장 가톨릭대학교 백은미 입니다.

대한건설보건학회는 20171214일 창립되었으며 회원들의 열정적인 성원과 참여로 짧은 기간임에도 자랑스러운 학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저는 대한건설보건학회 창립부터 함께 했습니다. 이렇게 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임원진,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회장으로서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건설 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가진 임원, 회원들이 발전된 지식과 기술을 토론하고 공유하면 우리의 잠재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양질의 건설업 보건관리를 근로자들에게 제공하는데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건설보건학회지가 등재지가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학회 회원 여러분과 임원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각 유관단체, 학회,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학회로 발전될 수 있도록 세미나와 토론, 회의 자리를 만들겠습니다. 학문적, 문화적 상호 교류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에 여러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학회가 지향하는 목표와 발전을 위한 학회장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학회장으로 봉사의 기회를 주신 임원 및 회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4년 1월
대한건설보건학회  회장  백 은 미